광고
광고

[지만원 칼럼] 누가 문재인 엄마 같은가?

가 -가 +

김두용 기자
기사입력 2021-03-01 [10:02]

 

▲ 지만원 박사     ©더뉴스코리아

 

 

 

 

 

강한옥, 강병옥(안순옥), 문재인의 얼굴 비교 

 

   문재익(59년생)

 

문재인의 생모라는 강한옥, 문재인의 막내 이모라는 강병옥, 위 사진들은 2004년 문재인이 나이를 23세나 가짜로 속여 김정숙, 누나(재월), 아들(준용), 강한옥을 인솔하여 이산가족 상봉을 했을 때 촬영된 사진들이다. 이모라는 강병옥(문재인의 생모 안순옥의 가짜 이름으로 추정)은 귀, 주걱턱, 미릉골(양쪽 눈썹을 연결한 선의 모양), 콧구멍, 눈매, 입모양, 인중 등의 특징이 문재인과 일치하는 반면, 강한옥은 무턱이고, 귀 뿌리가 이방적이고 미릉골이 한 핏줄인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생긴 것으로 보나 서승남, 김인호 옹의 증언으로 보나 강한옥은 문재인의 계모로 보인다. 문재인의 남동생은 문재익, 동생은 이고 형은 이다.  이명박과 그의 형 이상득의 출생모가 다른 것처럼 문제익과 문재인의 출생모가 충분히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뉴스타운 보도와 그 외의 첩보들을 종합해 보면 나는 이들이 배다른 형제라고 생각한다. 영상분석 차원에서 보면 위 사진 얼굴들에서 유일한 이방인이 강한옥인 것이다. 

 

영상분석을 기초로 한다면 강병옥은 문재월(49년생), 문재인(1953)까지 출산한 것으로 생각된다. 그렇다면 문용형은 1952년, 안순옥(가명 강병옥)과 북한에서 부부생활을 한 것이어야 한다. 거제도에서 포로생활을 했다는 문용형이 어떻게 1952년 안순옥과 합방을 한다는 말인가?  

 

위키백과를 보면 문용형의 자식들은 누나 문재월(49), 문재인(53), 여동생 문재성(55), 여동생 문재실(57)이 있고, 남동생 문재익(59)이다. 위 사진에서 문재인 옆에 있는 여인이 문재월이라면 누나 문재월과 문재인은 사진으로 보아 서로 판박이 남매다. 그런데 문재인 옆에 있는 여인이 문재인의 누나라면,  이 두 남매는 안순옥이 낳은 자식들일 것이다. 만일 3녀 문재성이 안순옥의 딸이었다면 문재인은 3녀인 문재성을 이산가족 상봉장에 데려 갔을 것이다. 인터넷에는 문재월과 문재인의 사진은 떠도 문재성, 문재실, 문재익의 사진은 찾아지지 않는다. 

 

추측컨데 문재월과 문재인만 안순옥의 자식이고, 나머지 1남 2녀는 강한옥의 자식인 것으로 보인다.  

 

https://nambukstory.donga.com/Board?bid=125&timeseed=196&#!m=view&lid=320665&bid=125

 

 

2021.2.26. 지만원 

www.systemclub.co.kr/ 

 

 

 

※외부 필자의 기고는 <더뉴스코리아>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김두용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더뉴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