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인물포커스] 김세복의원 봉사와 섬김·나눔으로 실천을 통해 주민에게 사랑받는 주역

가 -가 +

김두용 기자
기사입력 2021-02-06 [11:27]

▲ [인물포커스] 김세복의원 봉사와 섬김·나눔으로 실천을 통해 주민에게 사랑받는 주역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김세복 회장은 매사에 신··애를 신앙관으로 인간의 정신을 바르게 수양하여 사회의 병리를 구원하고자 노력하는 기독교인이다. 또한 선진조국을 추구하며 노사상 및 인간성 회복에도 노력하였고 선대는 나라의 운명이 위기에 처하자 구국의 일념으로 호국간선을 다한 충의지사를 다수 배출한 선산김씨 후손이다.

 

건강한 육체에서 건전한 정신이 배양된다는 정신으로 장애인 생활체육 진흥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체육계에 참여하여 대한장애인배구협회 대구후원회장을 역임하며 시민의 체력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하고 건전한 생활의식과 사고의 합리성, 그리고 체육활동을 통한 자율적인 준법정신함양에도 기여하고 있는 경상북도장애인배구협회 회장이다.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상임부회장으로 사회적 신망이 높으며 칭찬합시다뉴스 한국방송 대구회장으로 사회공동체실현에 모범이 되는 사연을 찾아 정서함양에도 노력하는 미담사례의 주역이다. 또한 2020년 대구북구() 보궐선거에 당선된 대구북구의회 의원으로 다양한 숙원사업에 노력하였고 제5회 및 6회 대구광역시장기 전국줄넘기대회 명예회장을 역임하였다.

 

▲ [인물포커스] 김세복의원 봉사와 섬김·나눔으로 실천을 통해 주민에게 사랑받는 주역      ©더뉴스코리아

 

경북 김천시 아포읍 인리에서 김시태 공과 최옥자 여사의 아들로 사회적이고 정치적인 민족의 시련기에 태어나 국가관이 투철하고 민족정신이 매우 강하다. 그리고 강력한 국가기반 위에서만 국민의 생존권이 보장된다는 가르침과 인의예지신을 생활의 덕목으로 삼아 김천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였다.

 

무한경쟁사회를 생활하면서 다양한 지식정보를 수용하고 미래사회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평생교육을 실천하며 자아개발에 노력하였다. 또한 대구시민의 생필품 보급과 세상을 이롭게 하고자 대백마트를 경영하며 지역 유통산업 발전과 선진한국을 이룩하고자 노력하였고 <베풀며 살자>는 좌우명이 생활철학이다.

 

국가와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사람이 인간사회에 필요하다며 대구·경북리더스포럼 자문위원을 비롯하여 대구YJ산악회장 및 금오사수산악회장금호지구 상임부회장, 초대 대구 금호지구 발전연합회 등으로 세상과 소통하며 나만 생각하는 이기심이 분쟁을 만든다는 가르침을 주었고, 성숙한 인격을 갖추고자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에서 힘쓰고 있다.

 

2020년 대구북구() 보궐선거에서 제8대 북구의원에 당선된 후반기 복지보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대구시장상, 칭찬합시다뉴스 한국방송 <세종대왕 칭찬대상>, 한국문화교육협회 대한민국청소년대상, 한국녹색환경협회 환경봉사대상, 2회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등을 수상하였고 부인 최옥이 여사와 슬하에 아들 진우, 현우를 두고 있다.

 

 

 

학력 및 경력

 

김천대학교 졸

대구·경북리더스포럼 자문위원

대구YJ산악회장 및 금오사수산악회장

초대 대구 금호지구 발전연합회장

대구광역시장기 전국줄넘기대회 명예회장

칭찬합시다뉴스 한국방송 대구회장

대구북구의회 의원

대한장애인배구협회 대구후원회장

경상북도장애인배구협회장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상임부회장

 

김두용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물포커스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더뉴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