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거창대학 제14회 월드뷰티아트 · 디자인국제공모전 참가자 전원 수상

가 -가 +

김두용 기자
기사입력 2021-01-15 [14:42]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박유동) 뷰티웰니스과 재학생 13명이 ‘제14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국제공모전’대학부에 참가하여 금상을 비롯한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제14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국제공모전’은 뷰티아트·디자인 분야의 우수한 인재 발굴을 통해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미래의 젊은 예술가는 육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공모전이다.

수상자는 ▲금상-김현수(창작헤어커트), 김하은 ․ 이민서 ․ 전혜정(모발공예), 이소정 ․ 이종훈(모발공예), ▲은상-권희창(헤어커트), 안득형(창작펌와인딩), 지휘언 ․ 오상록(창작퍼머), ▲동상-제수진(헤어커트), 박하린 ․ 김도경(창작펌와인딩) 참가 학생 전부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박유동 총장은 “매해 각종 국제미용대회 및 공모전에 뷰티웰니스과 학생들이 출전하여 현장경험을 키울 수 있는 기회마련은 물론이고 우수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지원과 미용 산업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두용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더뉴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