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인물포커스] 브랜뉴클리닉 김기욱 원장, ‘2020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에서 포인트 필러 주입법 강연

가 -가 +

김두용 기자
기사입력 2020-12-01 [13:43]

▲ [인물포커스] 브랜뉴클리닉 김기욱 원장, ‘2020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에서 포인트 필러 주입법 강연  / 사진=브랜뉴클리닉 김기욱 원장  © 더뉴스코리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브랜뉴클리닉 김기욱 원장이 지난 22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2020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이하 대미레)’ 추계학술대회에서 비기너를 위한 포인트 필러 주입법에 관한 강연을 진행했다.

 
대미레는 5,000여 명의 의료진을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 미용성형학회로, 미용성형산업과 기술의 발전을 위해 매해 춘추 학술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대미레 20추계 온라인학술대회 ‘K-Beauty, A New Beginning’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번 학술대회는 COVID-19라는 특수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현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수석이사를 맡고 있는 브랜뉴클리닉 김기욱 원장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포인트 필러 주입법에 관한 강연을 했다.
 
강연은 부위별 포인트 필러 주입 깊이와 방법, 부작용을 피하기 위한 주입 포인트 등을 내용으로 이뤄졌으며, 비기너들을 위해 쉬운 접근법으로 구성되어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브랜뉴클리닉 김기욱 원장은 흔히 사용되는 시술 방법을 보며 숙련된 시술자가 지적하고 조언하는 ‘Discussion & Interference Session’에도 강연자로 나서 뜨거운 토론을 이끌었다.
 
한편, 대미레는 2013년 창립된 미용성형 중심 의학회로 국내 학술대회 참여 인원이 1800명에 달한다. 현재 40여 명의 이사진을 비롯해 5000여 명의 회원을 보유 중이다.

김두용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물포커스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더뉴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