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2020년도 추석맞이 사회적경제기업 특별홍보전 참여

가 -가 +

김두용 기자
기사입력 2020-09-28 [21:43]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봉화군은 영주역 광장에서 개최되는 “2020년도 추석맞이 사회적경제기업 특별 홍보전”에 9월 25일(금)부터 9월 29일(화)까지 참여한다.

이번 특별 홍보전은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되며, 16개 업체의 농산물, 가공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봉화군, 영주시, 영양군이 주최하고, 영주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와 (사)사회적경제허브센터가 공동주관하는 행사로,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사회적기업 및 마을기업의 판로개척과 제품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봉화군의 참가기업은 마을기업으로 두실영농조합법인, 같이살기 영농조합법인, 월암산 영농조합법인, 구곡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법인(주)갈산산촌애 등 5개 업체이다.

봉화군은 이번 특별 홍보전을 통해 마을기업이 생산한 임산물, 단호박, 장류, 고춧가루 등 다양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추석맞이 사회적경제기업 특별 홍보전을 통해 봉화군에 소재한 마을기업들의 판로확대의 기회 및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마을기업 뿐 아니라 사회적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두용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더뉴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