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스코리아 구독자 익명 기고] 삼성 이재용 부회장님! 감옥이 그렇게 두려우세요?

가 -가 +

김두용 기자
기사입력 2020-05-23 [10:26]

각설하고 탈원전도, 기업이 망해가는 것도 브레이크를 거는 사람이 이 나라에 없습니다. 야당도 허수아비입니다.

 

정부는 한국경제를 이끌어 온 삼성을 이렇게 추락시키는데 아래 사실이 궁금해 질문합니다.

 

1. 선진국의 추세는 갑인세, 상속세를 낮추어 경영권 승계를 돕고 있는데 한국은 역행하는 것 아닌가요?

 

2. 국가가 국민연금에서 5%의 주식을 소유해 국가가 기업을 좌지우지하는 사회주의로 가고 있지 않나요?

 

3. 삼성 반도체 기술자 200명을 중국 시안에 보낸 이유는 무엇인가요? 유튜브 채널 김정민 박사의 '미.중 패권 경쟁 속에서 굉장히 중요한 삼성!....'을 보면 대한항공에 이어 삼성도 무너지는 것 아닙니까?

 

4. 각종 세금도 점차 올려 못 갚으면 국유화를 시도하며 공산화로 가는 것 아닙니까?

 

5. 말도 안되는 최순실 국정농단사건의 탄핵에 삼성을 연관시켰는데 최순실은 태블릿PC를 못하고 삼성은 뇌물 없었고 박통은 잘못이 없었다고 사실을 말할 용기는 없으세요

 

정부가 기업을 파괴하고, 베네수엘라와 똑같이 망해가는데 누구도 고발 하지 않습니다.

 

삼성 부회장님! 국민은 잘 모릅니다. 삼성이 망해가는 숨겨진 이야기를 과감히 국민에게 보고하고 이 나라 사회주의로 가는 것 막아주시면 안됩니까? 어쨌거나 노조로 망해갈 삼성인데 다른 대기업의 오너 경영에 힘을 주고 실상을 공개하셔서 나라 살리고 감옥에 갈 용기는 없으십니까?

 

이 시대의 비겁자로 전락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한국 독재를 막는 유일한 애국기업인 이재용 부회장으로 남으시겠습니까?

 

 

 

본 기고 글은 더뉴스코리아 언론사로 보내주신 글로 신분, 이름 등을 밝히지 않기를 원해 익명 기고 글로 편집국에서 작성함.

 

 

※외부 필자의 기고는 <더뉴스코리아>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김두용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더뉴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