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추천여행지] 벚꽃 만발한 안양으로 오세요

2019 안양충훈벚꽃축제 개최

가 -가 +

김두용 기자
기사입력 2019-04-01 [14:57]

    2019 안양충훈벚꽃축제 포스터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벚꽃축제가 이번 주말 안양을 달군다.

안양시와 안양충훈벚꽃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안양문화예술재단이 주관하는 ‘안양충훈벚꽃축제’가 오는 5일 개막해 7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펼쳐진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안양충훈벚꽃축제’는, 1.5Km 구간의 석수3동 안양천변을 따라 만개한 벚꽃과 함께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봄맞이 축제로 치러진다.

축제 첫날인 5일에는 석수3동 충훈2교 아래 메인행사장에서 시민노래자랑이 열리고, 다음 날인 6일에는 사생대회 및 걷기대회가 진행된다.

특히, 따스한 봄기운을 느끼며 꽃길도 걷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되는 걷기대회는 꼭 참여해 볼 만 하다.

가족단위 나들이객을 위한 어린이 벼룩시장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주말 이틀 동안 마련된다. 벚꽃이 만발한 산책로 곳곳에서는 시민버스킹과 거리공연이 준비된다. 또한 야간에는 벚꽃길 구간에 설치된 야간조명으로 낮과는 색다른 경관을 즐길 수도 있다.

충훈벚꽃축제 최대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 날인 7일 오후 7시에 개막하는 축하공연이다. 인기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으로 봄밤의 정취를 살리고, 화려한 불꽃놀이로 축제의 흥을 돋우는 자리가 마련된다는 점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일정 및 프로그램 등 자세한 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두용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추천여행지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더뉴스코리아. All rights reserved.